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맛집

첵스초코 레인보우 오곡맛 시리얼 우유 부어 먹어봄

by 해보다 2021. 5. 26.

 

첵스초코 레인보우 오곡맛 시리얼 우유 부어 먹어봄

 

 

첵스초코 레인보우가 나왔다고해서 로켓으로 받아보려고 했더니 없네요.

마트 갔다가 눈에 보이길래 바로 구입해 온 첵스초코 레인보우예요.

 

포장지 사진에 나온 것처럼 색이 예쁠 꺼라고 생각했더니 오산이네요.

 

포장지에 사진처럼 예쁜 색이면 더 맛있게 보였을까요.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담아보니까 색이 다 어디갔나요 묻고 싶더라구요.

입으로 맛을 보기 전에 눈으로 먼저 맛을 봐야하는데 처음에는 기대가 실망이 됐어요.

 

첵스초코 레인보우가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덥석 구입했는데

먹어보고 나서야 포장에 쓰인 설명을 읽었어요.

먹어보니까 정말 오곡맛이 났거든요.

보리나 현미 뻥튀기 과자 같은 느낌이요.

 

첵스초코 레인보우라고 하는데 색은 기대를 못 채워줬잖아요.

먹어보니까 오곡맛은 잘 났구요.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우유에 말아봤어요.

우유는 지방 1%로 깔끔한 맛이라서 첵스초코 맛을 느끼기에 알맞았어요.

 

우유를 부은 첵스초코 레인보우가!

색이 선명해지고 있어요.

마른 상태에서는 시리얼 색이 희미했는데

우유를 부어주니까 원하는 색이 나오더라구요.

 

우유를 부은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바로 먹으면

달콤하면서 바삭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오곡 맛이 나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우유를 부어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우유를 부어야 색이 예뻐진다고

설명이라도 되어 있어야할 것 같은데요.

노란색과 빨간색이 선명해졌지요.

우유 붓고 3분 정도 지나면

첵스초코 레인보우에서 바삭함이 조금씩 사라지는 것 같아요.

10분 안에 먹으면 바삭함이 약간은 남아 있는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먹을 수 있어요.

 

 

오곡의 맛이 나서 맛있었고 달콤한 맛이 다른 시리얼보다 더 강하지는 않았어요.

화이트크림 맛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구요.

 

 

오곡으로 만들었다는 걸 몰랐는데 첵스초코 레인보우 먹으면서 바로 알겠더라구요.

화이트크림이 있어서 부드럽게 달콤한 맛도 좋았구요.

알록달록 레인보우 색을 만나려면 우유를 부어주면 돼요.

다음에도 마트에 있다면 또 구입해서 먹을 것 같은

맛있는 첵스초코 레인보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