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맛집

보드게임이 있는 카페 빈슈에뜨, 김포 구래동

by 해보다 2020. 1. 22.


다양한 보드게임, 오락기, 애견동반 카페 빈슈에뜨



지인과 만나서 저녁을 먹고 카페로 선택한 곳은 빈슈에뜨예요. 몇 번 가보기도 했지만 편하게 다녀오기 좋아요. 


넓고 큰 카페는 많잖아요. 저도 자주 다니는 편이지만 가끔은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를 찾아가요. 지인과 대화하면서 느긋하게 앉아 커피에 수다를 곁들이는 것도 좋거든요. 



빈슈에뜨는 높은 층에 있는 카페예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올라갑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김포 구래동 6882-12 골드문프라자 9층에 있어요. 



처음 빈슈에뜨에 왔을 때는 의자며 테이블이며 조명과 스피커까지 초록창 쇼핑검색을 해봤어요. 예쁜 인테리어들이 많았거든요. 지금은 익숙해졌지만요. 넓지 않은 카페이고 복잡하지 않아 좋았어요. 지금은 각종 보드게임을 구비해놓으셔서 놀이하는 소리는 약간 들리네요. 



익숙한 크로크무슈부터 케이크 종류도 주문했어요. 가운데는 페스츄리로 만든 건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맛있었던 건 치즈케익이랍니다.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려요. 



보드게임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덕분에 가볍게 한 번씩 즐기고 웃을 수 있었답니다.



BTS에서도 나왔다며 더 반가워하던 게임기예요. 손가락으로 튕기는데 은근 재미있어서 소리는 없애고 한참 가지고 놀았어요. 




보드게임 외에 오락기도 있어서 어른들이 더 재미있어했어요. 

카페 빈슈에뜨는 루프탑과 셀피라떼가 대표적인데 여러 번 방문했어도 두 가지는 해본 적이 없네요. 편하게 커피 마시기만 했던 것 같아요.


커피도 마시고 케이크도 먹으면서 수다와 보드게임으로 재미까지 채워진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김포 구래동 카페 빈슈에뜨는 구래동 상가주변에 있어서 잠시 걸어서 방문하기 가까워 좋았고 주변 카페보다 소란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방문하기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보드게임으로 인한 소음이 있을 수 있으니 조용한 곳을 찾으신다면 고려해보셔야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