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용 리뷰

움직이는 토끼귀모자 이번에는 머리띠다!

by 해보다 2019. 7. 2.

 

움직이는 토끼귀모자가 초등, 유아들 사이에서뿐 아니라 인싸템이던 시절이 지나간 것 같아요.
이 여름 더운 털모자를 쓸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돌아왔어요~ 여름에도 재밌는 움직이는 토끼귀예요.

움직이는 토끼귀 모자 대신 머리띠~!

움직이는 토끼귀 머리띠

 

움직이는 토끼귀도 길어서 움직이면 꺄~정말 귀여워요. 길이도 길어서 누르기 좋아요.

토끼의 손(?) 부분에 내장된 펌프도 작지 않고 손에 잡기 편해요. 잘 눌리기도 하고요.

털도 길지 않아서 여름에 보아도 많이 답답해 보이진 않더라고요.

토끼얼굴은 없어요. 누가 보아도 토끼귀인건 알겠죠~ 

 

여름에 쓰도록 모자와 같이 나온 제품도 있는데 유아 아니고는 못 하겠더라고요.

귀만 있으니 초등아이도 괜찮은지 마음에 쏙 들어해요.

 

움직이는 토끼귀 머리띠


털모자 보다는 훨씬 발랄해보여요.

 

지난 겨울 어딜가나 판매하던 토끼귀모자는 아이들이 사고 싶다고 졸라도 꿋꿋하게 넘어갔었어요.

움직이는 토끼귀 머리띠는 보는 순간 "사~!" 라고 외치게 됐어요.
아이들이 머리에 쓰는 순간 깜찍하고 너무 귀여웠거든요.


유행이 지나간 감이 있긴하지만 겨울에 구매했던 토끼털귀모자가 겨울이 되면 또 생각나겠죠.

아이가 있는 집에는 많이들 있을테고요.

많이 사용하진 못하더라도 아이들이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이라 구매했어요.

 

 

겨울에 나왔던 움직이는 토끼모자 보다 귀가 길어서 움직임이 훨씬 크게 보여요.

두 귀가 위에서 박수치듯 만나기까지 해요. 어찌 안 귀여울 수가 있을까요.

 

 

아이들이 착용하고 움직여보면 귀여운게 보여요. 긴머리에 뒷모습인데도 움직이는 토끼귀가 정말 잘 보이죠.

 

인터넷에서는 아직 이렇게 생긴 토끼귀 머리띠를 보지 못했어요. 우연히 여행 중에 선물샵에서 보았어요.

즉시 인터넷을 찾아보았으나 똑같은 물건은 없더라고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음에도 1만원 미만의 가격이에요.

다른 움직이는 토끼귀 머리띠, 움직이는 머리띠 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인터넷은 배송료도 있으니 더 비싸질 수도 있겠죠.

어디선가 본다면 구매하시면 돼요. 어쩌면 곧 인터넷에도 나오겠죠. 아직은 명맥을 이어가는 움직이는 토끼귀 모자, 머리띠예요.

 

 

 

댓글